홈스토리생활 ‘대리주부’ 앱, 모바일어워드 기업서비스 부문 특별상 수상

0

지난 2015년 12월 1일, 홈스토리생활(대표 한정훈)의 생활서비스 구인구직 앱인 ‘대리주부‘가 ’2015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 기업서비스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올 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는 미래창조과학부 주최로 기업과 정부기관에서 개발한 앱을 디자인과 UI/UX, 콘텐츠, 기능구현, 서비스의 5개 기준에 따라 학계와 IT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이 선정된다.

‘대리주부’는 모바일 환경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신청하고 오프라인으로 서비스를 제공받는 O2O 서비스로,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 시장을 개척하고 사용자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또한 비딩시스템 도입으로 고객과 구직자 모두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적정 가격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른 서비스 앱들과 차별화되었다.

소비자들의 생활패턴 변화로 생활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장상황을 하루가 다르게 증가하는 고객의 대리주부 업무요청 건수로 실감하고 있으며, 생활서비스의 유통구조를 개선하여 고객과 구직자간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대리주부의 서비스 목표라고 한정훈 대표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

 

 

페이스북으로 댓글을 달아주세요!

About Author

월간 app의 프로필 사진

국내 모바일 산업과 창업 생태계를 응원합니다. 모바일 트렌드에 대한 전문 컬럼을 기고하거나 유망한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싶으시면 연락바랍니다. 적극 수용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