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Pick] 전 세계인이 강사?! 온디맨드 언어학습 앱, RealLang

0

글로벌 시대다. 바쁜 직장인이 하루 일과를 쪼개 비싼 어학원을 등록하기란 쉽지 않다. 이때 스마트폰 대중화를 맞아 온디맨드 기술을 적용한 언어학습 앱이 출시돼 주목을 끌고 있다.

국내 스타트업 (주)신비소프트에서 온디맨드 언어학습 플랫폼 앱 ‘RealLang(리얼랭)’을 출시하고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

RealLang은 회사 대표이자 개발자 김명구 본인의 학습경험을 바탕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강료 부담도 없이 쉽고 편하게 언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하자’를 모토로 개발되었다고 한다. RealLang은 언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학습자)과 가르칠 수 있는 사람(강사)을 앱을 통해 쉽고 편하게 연결해주는 언어학습 플랫폼이다.

학습자는 언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강사는 인터뷰 요청 후 인터뷰어의 승인이 나면 강사로 활동할 수 있다. 학습자는 로그인 후 편한 시간에 ON 되어 있는 강사진 중 자신에 맞는 강사를 선택해 Call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언어를 학습할 수 있다. 수강료는 실제 통화한 만큼만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무척(?) 합리적인 편이다.

강사는 전 세계적으로 분포되어 있으며, 경력과 경험 등에 따라 등급을 분류해 학습자의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현재 활동 중인 강사진 80명 이상, 인터뷰 대기 중인 강사진이 100명 이상이며 강사의 인터뷰 요청은 지금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편 RealLang은 페이스북 좋아요 6,000회 돌파, StartUp’s Directory BetaPage Share 3,800회 이상, The Best Mobile App Awards 추천 수 41회, 뷰 수 492회 등을 기록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오히려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RealLang은 영어학습 서비스만을 제공하며 기능 개선과 서비스 안정화에 집중하고 있는데, 이후 한국어를 필두로 중국어, 일본어 등의 언어를 순차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한다.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사로 문의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스북으로 댓글을 달아주세요!

About Author

국내 모바일 산업과 창업 생태계를 응원합니다. 모바일 트렌드에 대한 전문 컬럼을 기고하거나 유망한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싶으시면 연락바랍니다. 적극 수용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