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공동구매 주문결제 솔루션 ‘SNS Form’ 서비스 오픈

0

지난 3월 28일,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SNS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의 편리한 상품 거래를 위한 판매관리 서비스 ‘SNS For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소셜커머스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많은 SNS 이용자들이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SNS 자체에서는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별도의 주문 솔루션을 이용해 공동구매를 진행해야 한다.

이에 동사는 상품 등록만으로 주문서와 결제 링크를 자동 생성해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카페, 블로그 등 모든 SNS에서 상품 판매를 돕는 주문결제 솔루션 ‘SNS Form’을 새롭게 선보였다. 생성된 주문 링크를 판매자가 SNS 내에 넣기만 하면 주문과 결제, 배송, 매출, 정산까지 한눈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자체 쇼핑몰 구축 및 결제 시스템 연동 작업 없이, SNS Form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도 손쉽게 상품 판매와 결제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20160329_002

특히 SNS Form은 강력하고 안전한 주문결제 시스템을 바탕으로 배송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배송 추적’ 및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솔루션에 비해 판매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주문과 정산을 동시에 관리하는 ‘통합 어드민’ 기능도 제공한다.

다우기술 SNS Form 담당부서 이상일 팀장은 ”다우기술의 30년 IT 산업 노하우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에 이바지하고 SNS 상품 판매의 성공 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본 서비스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SNS Form은 무료 회원, 유료 회원에 따라 가입비, 결제 수수료 등 서비스 제공의 차이가 있으나, 현재 오픈 기념으로 유료회원 초기 가입비 면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본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SNS For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b_app_click_400

 

 

페이스북으로 댓글을 달아주세요!

About Author

국내 모바일 산업과 창업 생태계를 응원합니다. 모바일 트렌드에 대한 전문 컬럼을 기고하거나 유망한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싶으시면 연락바랍니다. 적극 수용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