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의료정보 관리도우미 ‘골든케어’ 출시

0

루크코리아(대표 김승수, http://www.goldencareapp.com)가 의료정보 관리도우미 모바일 웹 ‘골든케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골든케어는 자신과 가족의 의약품 복용 내역은 물론 진료결과 등을 스마트폰으로 확인 할 수 있게 해준다. 처방전 등 진료와 건강 관련 문서는 물론 약/의약품의 바코드를 카메라로 찍어 관리할 수 있다.

개인별 감정, 수면, 음주, 식습관 등을 생활 패턴을 매일 기록하면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통해 건강상태도 확인할 수 있다. 자녀의 체중, 신장, 머리둘레를 기록해 아이의 성장과정도 확인할 수 있고, 예방접종에 과한 일정 체크는 물론 복용중인 의약품을 사진을 찍어 올리면 해당 약품의 정보를 즉시 알려주는 등 다양한 헬스케어 및 의료정보를 구이용할 수 있다.

20160201_002

루크코리아는 실손형 보험청구 등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꾸준히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골든케어는 현재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달 중 iOS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헬스케어 IT 플랫폼 전문 기업인 루크코리아는 지난해 3월 경기센터 보육기업으로 선정된 후, 10월에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창업맞춤형 지원사업에 선정되는 등 꾸준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루크코리아 김승수 대표는 “첨단 ICT 기술과 헬스케어의 접목을 위해 노력한 결과 골든케어가 탄생했다”며 “앞으로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의료 서비스를 더욱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들고 나아가 건강한 의료 생태계 조성에도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Facebook Comments

About Author

월간 app의 프로필 사진

국내 모바일 산업과 창업 생태계를 응원합니다. 모바일 트렌드에 대한 전문 컬럼을 기고하거나 유망한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싶으시면 연락바랍니다. 적극 수용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